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학수 시장, “시민의 창의적 생각이 정책된다!”강조

- 8일 간부회의, 시민참여 정책 제안 페스티벌 시민참여 독려 등 현안 꼼꼼히 챙겨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2/08/08 [20:12]

이학수 시장, “시민의 창의적 생각이 정책된다!”강조

- 8일 간부회의, 시민참여 정책 제안 페스티벌 시민참여 독려 등 현안 꼼꼼히 챙겨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2/08/08 [20:12]

이학수 시장이 ‘2022년 시민참여 정책 제안 페스티벌(이하 시민 정책 제안)’과 관련해 시민의 창의적인 생각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공직자들이 관심 가져 줄 것을 요청했다.

 

이 시장은 8일 영상 간부회의에서 시민 정책 제안과 관련, 특별주제인 정읍역정읍천 연계 핫플레이스 조성을 위한 아이디어공모에 많은 시민이 참여함으로써 참신하고 창의적인 생각과 의견이 시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업무추진에 집중할 것을 강조했다.

 

정읍역과 정읍천 구간 내 유휴지를 활용한 문화창작 공간 조성과 샘고을시장과 천변 주차장 지하 연결통로 개설, 천변 카페거리 활성화 계획 등과 관련한 시민의 다양하고 톡톡 틔는 아이디어를 찾으라는 주문으로 풀이된다.

 

이 시장은 평소 시민 스스로가 시의 정책을 만들어 간다는 생각을 가지고 창의적이고 실현 가능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제안하고, 이들 제안에 대한 충분한 논의와 검토를 거쳐 시책에 반영·추진할 때 누구나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는 사업추진이 가능함은 물론 진정한 의미의 소통시정을 구현할 수 있다고 강조해 온 바 있다.

 

이날 간부회의에서 이 시장은 시민 생활 주변의 개선하거나 시행해야 할 시민 참여형 정책 발굴과 폭염 대응과 불필요한 규제 개선 등 현안업무도 꼼꼼하게 챙기면서 직원들의 휴가도 독려했다.

 

이 시장은 전 직원이 여름휴가를 통해 창의적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하고, 하급자들이 상급자 눈치를 보느라 휴가 때를 놓치지 않게 해달라고 거듭 주문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