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진교육지원청, 2022년 물놀이 안전 담당교원 역량강화 연수 실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7/06 [07:32]

울진교육지원청, 2022년 물놀이 안전 담당교원 역량강화 연수 실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7/06 [07:32]

▲ 울진교육지원청, 2022년 물놀이 안전 담당교원 역량강화 연수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은 7월 5일 울진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초·중학교 물놀이 안전업무 담당교원 21명을 대상으로 ‘2022년 물놀이 안전 담당교원 역량강화 연수’를 개최했다.

 

이 연수의 목적은 물놀이 안전업무 담당교원을 대상으로 이론과 실습을 겸비한 체계적인 연수를 실시하여 역량을 강화하고 여름철 성수기 물놀이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한 명의 아이라도 모두가 함께 지키는 물놀이 사망사고 zero]에 있다.

 

이 날 연수는'울진해양경찰서, 찾아가는 연안안전교실'을 통해 해양안전과 안전관리계 이상훈 경감 외 3명의 경찰관을 강사로 초청하여 물놀이 안전사고 원인 및 예방법, 사고 발생 시 대처법,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등 체계적인 교육이 이뤄졌다.

 

울진교육지원청은 이날 연수와 연계하여 물티슈와 부채 등의 물놀이 안전 수칙 관련 홍보물을 제작하여 관내 초·중·고등학교에 배부하고,‘등굣길 물놀이 안전 홍보캠페인’을 개최할 예정이다.

 

권오진 교육장은 “물놀이 안전사고로 인한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 학교에서는 학생 물놀이 안전교육을 실시하는 등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