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한외국인’ 헤이지니 강혜진 “총 구독자 980만 명” 대세 입증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2/06/29 [16:30]

‘대한외국인’ 헤이지니 강혜진 “총 구독자 980만 명” 대세 입증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2/06/29 [16:30]

 

 

‘대한외국인’ 키즈 크리에이터 강혜진(헤이지니)이 남다른 인기를 자랑한다..

 

6월 29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퀸들의 귀환’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소현, 신주아, 강혜진과 부팀장으로는 트로트 가수 나태주가 출격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강혜진은 국내 1세대 키즈 크리에이터이다. 강혜진 특유의 하이텐션을 뽐내며 장난감 리뷰, 상황극 등 어린이 맞춤형 콘텐츠로 인기를 얻었고 현재까지 변함없이 초통령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날 MC 김용만은 ”강혜진은 키즈 퀸의 왕관을 쓸만한 분이다. 구독자가 약 980만 명, 총 영상 조회 수가 약 80억 뷰“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에 강혜진은 ”여러 가지 글로벌 채널을 운영하다 보니 합치면 그 정도다“라고 말하며 남다른 유튜브 영향력을 자랑한다.

 

이어 MC 김용만은 강혜진에게 ”내가 키즈 퀸이라 실감할 때는 언제냐“고 질문한다. 강혜진은 ”요즘 어린이 뮤지컬을 하고 있는데, 제가 등장하는 장면에 부모님과 친구들이 환호성을 지르면 마이크를 차고 얘기해도 안 들릴 때가 있다. 돌고래 소리가 들린다“라고 답해 명불허전 키즈 퀸임을 입증하기도.

 

퀴즈 퀸 강혜진(헤이지니)의 퀴즈 도전기는 6월 29일(수)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