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 광산구의회, ‘제9대 구의원 당선인 간담회’ 개최

당선인 상견례·의회 일반 현황 소개·원구성 안내 등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6/25 [08:17]

광주 광산구의회, ‘제9대 구의원 당선인 간담회’ 개최

당선인 상견례·의회 일반 현황 소개·원구성 안내 등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6/25 [08:17]

▲ 광주 광산구의회, ‘제9대 구의원 당선인 간담회’ 개최



광산구의회는 24일 오전 11시 구의회 기획총무위원회 회의실에서 제9대 광산구의회 구의원 당선인 18명을 대상으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광산구의원 당선인 간의 상견례를 시작으로 의회 일반 현황 소개, 원구성 및 의원의무신고 사항 안내 등 제9대 의회 개원을 앞두고 의회 운영 전반에 대한 이해와 소통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간담회에 참석한 구의원 당선인들은 “오늘 간담회가 향후 의정활동의 목표와 방향을 설정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되었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4년의 임기동안 광산구 발전과 구민 행복을 위해 의원 간의 화합으로 뜻을 모으며 의정활동을 정진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형준 의회사무국장은 당선인들에게 환영인사를 전하고 “구민의 기대와 성원 속에서 시작하는 제9대 광산구의회의 발전을 기원하며, 원활한 의정활동을 위해 의회사무국 직원 모두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9대 광산구의회 의원은 총 18명으로 지역구 16명과 비례대표 2명이며, 소속정당은 더불어민주당 14명, 진보당 3명, 정의당 1명으로 구성됐다.

제9대 광산구의회는 오는 7월 첫 임시회를 열어 전반기 의장단 선출 및 원구성을 이루고 본격적인 의정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