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릉군 벵에돔 토너먼트 전국 낚시대회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6/21 [07:39]

울릉군 벵에돔 토너먼트 전국 낚시대회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6/21 [07:39]

▲ 울릉군 벵에돔 토너먼트 전국 낚시대회

울릉군 체육회가 주관하고 로얄경기낚시연맹이 주최한 울릉군 벵에돔토너먼트 전국 낚시대회가 약 128여명의 선수들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6월 17일부터 3일간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방역조치 이후 처음 개최되는 전국 낚시대회로 전국의 낚시인들에게 해양레저 관광지 울릉도를 알리고자 개최됐다.

울릉군 벵에돔토너먼트 전국 낚시대회는 17일에 전국에서 참여한 128명의 선수들이 2인1조를 이루어 1:1 토너먼트 방식으로 이루어 졌으며, 한 라운드동안 잡아올린 25cm이상 벵에돔의 총 중량으로 승부했다.

경기 결과, 제주도에서 온 강철 선수가 360그램 벵에돔으로 우승을 차지하였고, 준우승은 마찬가지로 제주도에서 온 강병철 선수, 준준우승으로는 F-TV 로드무비에 출연 중인 거제도 출신 이대명 프로가 수상했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울릉도를 찾은 선수들과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마음껏 즐기며, 해양레저 관광지 울릉도를 기억하고 매년 다시 찾아주기를 바란다.”며 지역체육 활성화뿐만 아니라 관광 증대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를 기대한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