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우리들의 블루스’ 엄정화X이정은 동창회 우정 댄스→아수라장 ‘무슨 일?’

김사랑 기자 | 기사입력 2022/05/20 [17:04]

‘우리들의 블루스’ 엄정화X이정은 동창회 우정 댄스→아수라장 ‘무슨 일?’

김사랑 기자 | 입력 : 2022/05/20 [17:04]

 

 

‘우리들의 블루스’ 엄정화, 이정은의 동창 모임에서 한바탕 소란이 벌어진다.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극본 노희경/연출 김규태 김양희 이정묵/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지티스트)가 3년 만에 제주로 온 고미란(엄정화 분)의 등장을 그리며 새 에피소드 ‘미란과 은희’를 펼쳐냈다. 절친 고미란의 방문이 반갑지 않은 정은희(이정은 분)의 미묘한 감정, 두 친구 사이 생긴 감정적 거리가 시청자들로부터 현실 공감을 이끌어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누군가에게는 사소하지만 누군가에게는 큰 상처가 된 사건들은 두 친구의 우정에 균열을 냈다. 정은희는 어릴 적 자신을 도와준 고미란이 고맙지만, 한편으로는 자신을 만만히 보는 고미란이 이기적이라고 생각하며 속으로 미움을 삼켰다. 이를 모르는 고미란은 바쁜 정은희에게 짐이 되고 싶지 않은 마음에 제주로 오게 된 사정을 말하지 않아 오해를 키웠다. “우리는 아낌없이 주고받는 친구”라고 칭하는 고미란과 냉랭해진 정은희, 두 친구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높였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이 공개한 ‘우리들의 블루스’ 13회 스틸컷 속에는 동창 모임에 온 고미란, 정은희, 정인권(박지환 분), 방호식(최영준 분)의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모은다. 정은희는 자신의 감정을 숨긴 채 고미란이 다시 서울로 돌아갈 때까지 의리를 지키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이러한 정은희의 숨겨진 감정이 저도 모르게 튀어나오는 사건이 동창 모임에서 벌어진다고.

 

한껏 흥이 오른 현장 속에서 고미란과 정은희는 학창시절 ‘전설의 듀엣’을 소환한 우정 댄스로 환호를 받고 있다. 이에 정인권 등 동창들은 야단법석 난리다. 화려한 조명을 받으며 센터를 차지한 ‘영원한 퀸’ 고미란과 달리, 무슨 일인지 정은희는 무대에서 밀려나 씁쓸하게 술을 마시고 있다. 정은희가 무대 밖으로 나간 줄 모른 채 동창들에게 둘러싸인 고미란의 모습이 두 친구의 멀어진 상황을 보여주는 듯해 눈길을 끈다.

 

이런 가운데 야외에서 싸움을 벌이는 고미란의 모습이 난장판을 예고한다. 고미란의 머리채를 잡은 사람은 동창 김명보(김광규 분)의 아내이자 후배 인정(조아라 분). 정은희는 친구인 고미란을 말리고 있는 모습으로, 과연 무슨 사건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 사건을 계기로 두 친구의 묵은 갈등이 수면 위로 드러나게 된다고. 고요한 폭풍이 몰아칠 13회 고미란과 정은희의 우정 이야기에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는 최고 시청률 12.8%(유료플랫폼 수도권 가구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를 기록,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 중인 것은 물론 4주 연속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Powered by RACOI) 드라마 부문 1위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13회 ‘미란과 은희2’ 에피소드는 5월 21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tvN ‘우리들의 블루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 담양군 ‘달빛여행정원’, 장미꽃 만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