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 다산동,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건설사와의 간담회 실시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2/05/20 [11:58]

[남양주시] 다산동,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건설사와의 간담회 실시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2/05/20 [11:58]

 

 

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8일 ‘미세먼지 계절관리제’라는 국가적 대응 기조와 발맞춰 봄철 미세먼지를 선제적으로 줄이고자 다산동 소재 건설사와의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다산동은 신도시 개발로 인해 대부분의 민원이 대형 공공주택 건설 공사장에서 발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봄철 미세먼지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짐에 따라 건설사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마련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다산동은 건설사들을 대상으로 살수 작업 강화, 노후 건설기계 사용 자제, 비산먼지·소음·진동 발생 억제 조치, 건설폐기물 적정 보관 및 관리 등을 강조하며 고농도 미세먼지 대응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해주길 당부했다.

 

또한, 건설사에 대한 신뢰 제고를 위해 민원 응대 교육을 진행했으며, 환경뿐만 아니라 안전 문제 등 여러 분야로 주제를 확대해 다양한 논의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다산행정복지센터 서동환 도시건축과장은 “다산행정복지센터는 앞으로도 건설사와 원활하게 소통하며 효율적인 행정을 실시해 환경 분야뿐만 아니라 여러 분야의 민원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 담양군 ‘달빛여행정원’, 장미꽃 만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