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양시 약사회, 취약계층 영양제 및 구충제 전달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2/05/20 [10:43]

고양시 약사회, 취약계층 영양제 및 구충제 전달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2/05/20 [10:43]

 

고양시는 지난 19일 고양시 약사회에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영양제1,399개와 구충제 3,000개를 기부하여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달받은 약 3,500만원 상당의 영양제와 구충제는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통하여 고양시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및 드림스타트 아동, 노인 및 장애인 생활시설에 전달됐다.

 

고양시 약사회는 1966년부터 시작해 현재 약 900명의 회원이 소속되어있는 단체로 2013년부터 매년 고양시 취약계층을 위해 영양제를 기부해 왔으며정기 후원, 의약품 지원 등 의료 사각지대해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다.

 

고양시 약사회 김계성 회장은 “어려운 이웃의 면역력 증진 및 건강한생활에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의약품 나눔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며 고양시 약사회 회원의 소중한 뜻이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 “취약계층의 건강 관리를 위해 꾸준한 회원과 지역사회에따뜻한관심을 보내주시는 고양시 약사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복지서비스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복지대상자의 인권과 건강이 보호받는행복한 고양시를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