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원시 직업교육훈련 수료생 밑반찬 봉사활동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2/05/19 [10:16]

남원시 직업교육훈련 수료생 밑반찬 봉사활동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2/05/19 [10:16]

▲ 직업교육훈련 수료생 밑반찬 봉사활동

남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지난 18일 2차“요리로 배움과 나눔”밑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으로 코로나19 몸도 마음도 지친 우리 이웃들의 입맛을 돋울 밑반찬을 만들어 관내 홀몸어르신 및 저소득가정 등에 정성과 영영이 가득한 밑반찬 지원 나눔 봉사를 실시하였다.

 

요리로 배움과 나눔 밑반찬 만들기 봉사는 2021년 직업교육훈련 [단체급식 조리사 밥을 짓다 과정]수료생들이 봉사단을 만들어, 사회복지시설, 저소득가정세대 등에 현재까지 꾸준히 자원봉사 활동 추진하고 있으며, 배움을 통한 나눔 실천으로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이번 봉사활동은 마미손자원봉사단, 교육체육과 직원 등 11여명의 봉사자들이 밑반찬을 만들어 왕정동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양병오 남원여성새로일하기센터장은 소외계층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앞장서준 마미손 봉사단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관내 홀몸어르신, 저소득가정 등에 정성을 담아 만든 밑반찬을 전달함으로써 더불어 살아가는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