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산문학 제31회 시낭송회 및 자작시 발표회

대산문학(회장 고현자) 2022년 2월 12일 제31회 시낭송회를 개최했다.

고현자 시인 | 기사입력 2022/02/13 [22:19]

대산문학 제31회 시낭송회 및 자작시 발표회

대산문학(회장 고현자) 2022년 2월 12일 제31회 시낭송회를 개최했다.

고현자 시인 | 입력 : 2022/02/13 [22:19]

 

  

대산문학은 지난 12일 마로니애공원 다목적홀 좋은공연장에서 대산문학 제31회 시 낭송회 및 자작시 발표회를 가졌다.

 

고현자 대산문학회장은 우리 조상들은 시작이라는 단어를 매우 조심스럽고 소중히 여긴 것 같습니다.

대문 양쪽에 혹 좋지 않은 행동이나 말이라면 조금 더 생각하고, 서로에게는 기분이 좋아지고 득이 되는 행동이나 말을 하는 개문만복래를 붙여 그해의 일이 잘되기를 빌던 24절기 중 첫째 절기인 봄이 시작된다는 입춘도 지났습니다.

 

오늘은 지천에 흐드러지게 피어날 꽃들과 초록의 냄새가 이미 코앞에 와 있는 듯 한 오늘입니다. 요 며칠 참으로 따뜻했습니다.

여러분도 봄의 냄새를 이미 맡으셨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년 중 가장 짧은 달이면서 가장 많은 의미를 담고 있는 한 달이기도 합니다.

이것저것 챙기다 보면 과정도 없이 끝에 도착해 있는 가장 바쁘고 짧은 시기인 만큼 더 요긴하고 알차게 1월에 세운 계획을 잘 실행하고 3월을 준비하는 알찬 2월이 되시기를 바랍니다는 인사말을 하였다

 

1부 국민의례는 대산문학의 부회장 김광식의 진행을 하였으며 2부는 김성희 대산문학운영위원장이 진행을 맡았다

 

오프닝공연으로 이영숙/태평소연주/홀로아리랑/낭송 목포항/김선우 시

시 퍼포먼스 / 손현수 낭송 / 천수만에는 철새들이 모여든다 /한석산 시

초청특강 / 언어 표현의 미학

- (장충열 시인, 한국문협 평생교육원 대학, 문화원 외 강의)

축시 : 민경자 낭송 / 아름다운 사람을 만나고 싶다/ 정안면 시

축가 : 대산문학의 상임이사 안재헌 / 선구자를 불렀으며

축하연주는 바이얼리스트 이연주의 연주가 하였다

 

 

3부 진행은 부회장 백원경을 맡았으며 이덕희/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한석산 김환숙/보고싶은 한 사람이 있습니다 /김대규 최윤선/행복/ 유치환 연주 : 이춘종/팬플룻연주 김형찬//윤동주 박명신/별헤는 밤/ 윤동주 임성산.윤봉순/그때 기억, 당신의 품속/이철호 연주 : 노영환/하모니카연주/기다리는 마음/노래 강문숙/어디쯤 오고 있을까/배기정 유기숙/ 역사 /신석정

 

 

마지막 4부는 낭송위원장 박명신이 화려한 진행 솜씨를 발휘했다. 4부 첫순서로 이영혜/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백석 강정운/ 청산도/ 박두진 김봉술 /징기스칸/징기스칸어록 김일우/정동진/정호승 연주 : 이갑수 /오카리나연주 이영실/늘 혹은 때때로/조병화 박창영/논개의 애인이 되어서 그의 묘에/한용운 문수점/우표 한장 붙쳐서/천양희 백원경/내가 사랑하는 당신은/도종환 노래 : 김성희 (다함께)/ 만남/노사연 노래를 부르며 행사를 마치고도 시간의 여유를 갖고 대산문학 임원들이 갖가지 공연으로 아쉬움을 달래기도 했다

프로필
시인, 작사가
거주 : 경기 부천
아호 : 옥엽玉葉
한국 저작권협회 회원
현) 한국문인협회 정회원
현)플러스코리아타임즈 기자
현)일간경기신문 문화체육부장
현)인천일보 연재
현)대산문학 대표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뉴스] - 담양군 ‘달빛여행정원’, 장미꽃 만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