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원도] 강원마트, 빅세일 ‘설맞이 기획전’ 최대 60% 할인

- 2월 2일까지 임인년 새해맞이 설 특판 행사·기획전 개최 -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2/01/05 [16:49]

[강원도] 강원마트, 빅세일 ‘설맞이 기획전’ 최대 60% 할인

- 2월 2일까지 임인년 새해맞이 설 특판 행사·기획전 개최 -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2/01/05 [16:49]

 

강원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 ‘강원마트(www.gwmart.kr)’에서는 2022년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작년 12월 27일부터 올해 2월 2일까지「설맞이 선물 대전」을개최한다.

 

이번 설맞이 기획전은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확산으로 인한소비심리 위축을 해소하기 위하여 전 국민이 강원도산 특산품을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행사로 마련했다.

 

이번 행사·기획전엔 도내 강원마트 입점기업 143개 기업이 참여하며,총 333개 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설 테마에 맞게 ‘ 강원 설 가심비 기획전’(5만원 이하 실속 선물세트),‘강원 설 럭셔리 기획전’(5만원 이상 프리미엄 선물세트), ‘설 준비 추천아이템’(한과, 황태, 전통주 선물세트), ‘신선 추천 아이템’(축산물,과일, 농산물, 수산물 등), ‘손쉬운 선물기획전’(가공식품, 건강식품 등),‘온가족 다함께 기획전’(차‧음료, 간식 등)등 다양한 특가·테마 기획전을열어 소비자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기간 중 강원마트는 온라인 GTI 국제무역 투자박람회행사와 연계하여 도내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매주 수요일 선착순 30%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외에도 1월 21일까지 설 기획전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강원마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매주 금요일 22명에게 적립금 5만원을제공하는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1월 3일부터 26일까지 11번가, 쓱닷컴(SSG.com)에서도 해당 쇼핑몰에 등록된 강원마트 상품을 대상으로 배너광고 및 상품 특가 할인전을 실시하며,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철원오대쌀 등 질 좋은 상품을 1월 중순에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02년 개설된 강원마트는 현재 820여개의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이 입점하여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임산물 등 18,200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등 강원도 온라인 상거래 중심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윤인재 도 첨단산업국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강원마트에서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을부탁드리며,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 소상공인들을 위하여 도내 기관·단체의 대량구매 및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