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교육지원청, 방과후학교 외부강사·순회강사 연찬회 실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11/28 [08:15]

고흥교육지원청, 방과후학교 외부강사·순회강사 연찬회 실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11/28 [08:15]

 



고흥교육지원청
(교육장 김정희학교지원센터는 11월 24(고흥 커피사관학교에서 관내 초·중학교 방과후학교 외부강사 및 순회강사 90여명을 대상으로 방과후학교 외부강사·순회강사 연찬회를 실시하였다.

 

 

이번 연수는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되었으며방과후학교 외부강사 등의 학생지도 역량 및 업무 이해도 향상강사 간 상호 소통과 협력의 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운영되었다.

 

또한연수 후반에는 커피나무 생태견학 및 바리스타 체험 기회를 제공하여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강사들의 심신 회복과 치유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이날 연찬회에 참석한 한 방과후학교 강사는 학생에 대한 이해 및 다양한 소통의 기술을 배울 수 있었으며강사들 간의 다양한 정보교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특히 커피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쉼과 사색을 경험하며 힐링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라며 소감을 전하였다.

 

 

김정희 교육장은 위드 코로나에 따른 교육활동 운영의 정상화와 방과후학교 운영의 내실화를 위해 학교현장 지원을 더욱 강화하겠다며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방과후학교 강사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학생과 학부모가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주길 바란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