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선군, 여성폭력추방주간 “4대 폭력예방 온라인 캠페인”진행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11/26 [10:29]

정선군, 여성폭력추방주간 “4대 폭력예방 온라인 캠페인”진행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11/26 [10:29]

 



정선군은 여성폭력추방주간을 맞이하여 「4대 폭력 예방 온라인 캠페인」을 12월 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정선군민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번 캠페인은 성희롱․성매매․성폭력․가정폭력 등 4대 폭력 예방을 위한 군민 인식개선 및 안전한 사회문화 조성으로 지역사회에 존재하는 4대 폭력을 근절하여 성평등한 사회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정선군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영상 시청 후 감상평 남기기 △4대 폭력(성희롱․성매매․성폭력․가정폭력)예방 한줄 글짓기 △챌린지 문구 선택해 인증샷 찍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 중 60명을 선정하여 일단시켜 쿠폰을 지급한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최근 4대 폭력뿐만 아니라 스토킹 등 신종범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4대 폭력 예방 캠페인이 군민 인식개선의 마중물이 되어 주변의 관심과 공감으로 더욱 안전한 정선군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피해자들이 안전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지원과 예방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