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평군] 양평군 봉우리 봉사단, 용문면 취약계층 청소 봉사활동 실시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1/10/26 [17:47]

[양평군] 양평군 봉우리 봉사단, 용문면 취약계층 청소 봉사활동 실시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1/10/26 [17:47]

 

양평군 봉우리 봉사단(회장 정명환)은 지난 24일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용문면 저소득 취약가구를 방문해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대상자는 컨테이너에 거주하는 기초생활수급자로 건강이 좋지 않아 주거지 관리가 되지 않았고 오랜 거주로 인해 집안 곳곳 곰팡이가 피는 등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어렵게 생활하고 있었다.

 

이번 청소 봉사활동은 현대지비리테일 유한회사(이사 정명환)의 주거취약계층 방역 대상 가구로 지난 여름부터 방역활동을 진행해 오다 이번 기회에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봉사를 실시하기로 결정해 봉우리 봉사단 회원들의 도움으로 진행하게 됐다.

 

사용할 수 없는 물건들과 쓰레기를 정리하고 집안 곳곳을 청소했으며 곰팡이 핀 도배지 제거 후 친환경 페인트를 칠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대상자가 생활할 수 있게 됐고, 현관문 슬레이트를 설치해 비가 오는 날에도 집 안으로 비가 들어오지 않도록 했다.

 

집수리에 함께 참여한 정동균 양평군수는 “주거취약계층이 겨울 추위에 걱정이 많이 되고 있는 상황에서 봉우리 봉사단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함께 도와주신 봉우리 회원님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봉우리 봉사단 정명환 회장은 “봉사하는 우리라는 뜻의 봉우리 봉사단은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청소, 집수리 등을 지원하며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