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제2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성료’

- 유진섭 시장,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처우개선 노력‘약속’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1/10/22 [19:10]

정읍시, 제2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성료’

- 유진섭 시장, 사회복지 유공자 표창…처우개선 노력‘약속’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1/10/22 [19:10]

정읍시는 제22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해 22일 정읍사예술회관에서 기념행사를 열고 어려운 이웃을 살피는데 고생하는 사회복지 종사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백신접종을 완료한 100여 명의 사회복지 관련 종사자들이 참석했다.

 

정읍시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의 손을 잡아주는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헌신과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사회복지인과 함께 복지인 속으로라는 슬로건 아래 식전 공연과 윤리선언문 낭독, 기념사·축사, 퍼포먼스 행사 등이 진행됐다.

 

또 사회복지실천 현장에 대한 많은 관심과 열정을 통해 지역복지 공동체 구현에 앞장서 온 사회복지 유공자 15명과 직무 활동 수기 우수작 6명에 대해 표창을 전달했다.

 

유진섭 시장은 코로나 시대에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일선 현장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사회복지 종사자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사회복지 종사자의 전문성 향상과 역량 강화, 처우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회복지의 날(매년 97)은 사회복지에 대한 시민의 관심과 이해를 높이고 사회복지 종사자의 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만들어진 법정기념일이다.

 

시는 매년 정읍시 주최, 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을 개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