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평군] 지평면 새마을회 ‘사랑의 이웃돕기 나눔장터’개최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1/10/21 [15:00]

[양평군] 지평면 새마을회 ‘사랑의 이웃돕기 나눔장터’개최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1/10/21 [15:00]

 

지평면 새마을회(협의회장 하용기, 부녀회장 임승자)는 지난 20일 지평면 행정타운 공연장에서‘사랑의 이웃돕기 나눔장터’를 개최했다.

 

이날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장 30여명은 직접 준비한 각종 음식과 의류, 가전제품 등을 판매하여 수익을 기부하는 사랑의 이웃돕기 나눔장터를 진행했다.

 

이웃돕기 나눔장터를 마무리하며, 하용기 협의회장과 임승자 부녀회장은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이른 아침부터 나와 나눔장터를 위해 봉사해준 새마을 가족들에게 감사하며, 나눔장터 수익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김병후 지평면장은 “항상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시는 새마을회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며 “지평면에서도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을 발굴해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양평군 지평면 새마을회는 대파 가꾸기, 사랑의 고구마 심기 행사뿐만 아니라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3R 자원 재활용품 모으기, 하천 정화활동, 외래식물 제거, 방역 봉사, 꽃길 조성 등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