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추석맞이 농∙특산물 드라이브 스루 특판행사‘대 호응’

- 농∙특산물 11종, 1,500만원 판매고 기록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9/15 [19:06]

정읍시, 추석맞이 농∙특산물 드라이브 스루 특판행사‘대 호응’

- 농∙특산물 11종, 1,500만원 판매고 기록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1/09/15 [19:06]

정읍시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코로나19로 시름에 빠진 농가를 돕기 위해 기획한 농특산물 드라이브 스루 특판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    

 시는 지난 14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정읍시청 내 주차장에서 ‘2021 농특산물 드라이브 스루 할인 판매행사장을 개장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돕고, 시민에게는 10~20%의 할인된 가격으로 품질 좋은 농특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열린 행사에서는 시민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사과와 배 혼합세트, 메론, 수박, 복숭아, 방울토마토 등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농산물 5개 품목과 곡물, 장아찌, 한과, 모시송편, 청국장, 지황옥고 등 6가지 가공품 선물 세트 등 11개 품목에 대해 1,500만원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날 유진섭 시장과 간부 공무원들도 직접 판매에 나서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시민들과 함께 코로나19 극복 의지를 다졌다.

 

특히, 특판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소비자가 차량에 탑승한 채로 상품을 선택하면 시청 직원들이 트렁크에 실어주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을 도입해 행사장 내 접촉을 최소한 줄였다.

 

시 관계자는이번 행사가 인기를 끈 비결은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판매 품목과 저렴한 가격, 높은 품질이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큰 도움이 됐을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꽃단장 마친 함평에서 가을 추억 여행 떠나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