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해해경, 음주 집중단속 주간 운영

음주운항 근절을 위한 매월 둘째 주 7일간 음주운항 집중단속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8/04 [10:10]

동해해경, 음주 집중단속 주간 운영

음주운항 근절을 위한 매월 둘째 주 7일간 음주운항 집중단속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8/04 [10:10]

 



동해해양경찰서
(서장 이천식)는 이달부터 12월까지 매월 둘째 주기간에는 국민의 안전의식을 고취하고, 음주운항 근절을 위한 음주 집중단속 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동해해경에 따르면, 음주운항 집중단속 기간은 매월 둘째 주로 월별중점 단속대상을 지정하여 테마별 단속을 실시하게 되며, 8월은 해상공사 동원 예·부선에 대해 집중단속을 실시한다.

 

또한, 동해항 해상교통관제센터(VTS), 상황실, 함정, 파출소 간 예부선의출입항 정보공유를 통해 육해상 입체적인 단속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동해해양경찰서 관계자는 해상에서의 음주운항 사고는 인적물적 피해뿐만 아니라 해양오염까지도 일으킬 수 있는 심각한 범죄라며, “매월 둘째 주 정기적인 단속 활동을 통해 해양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해해경에서는 앞서 지난 725일 강릉시 사천항과 동해시 묵호항에서 각각 술에 취한 상태로 모터보트를 운전한 조종자 2(혈중알코올농도 0.030%, 0.046%)을 수상레저안전법으로 적발한 바 있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