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시] 남양주시, ‘제13회 농업인 대상’ 선발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21/07/26 [16:10]

[남양주시] 남양주시, ‘제13회 농업인 대상’ 선발

최종석 기자 | 입력 : 2021/07/26 [16:10]

 

남양주시(시장 조광한) 농업기술센터는 농업의 과학화 및 현대화를 통해 우수한 농산물 생산에 기여한 농업인 또는 농업인 단체를 발굴하기 위해 7월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제13회 남양주 농업인 대상’ 후보자를 모집한다.

 

‘남양주 농업인 대상’은 모집 기간 내 각 지역 읍·면·동장, 농업인지소장, 농업협동조합장 등이 추천한 농업인 또는 농업인 단체 중에서 센터와 남양주시 농업인 핵심인력육성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오는 9월 30일에 선발될 예정이다.

 

모집 자격은 남양주시에 농업을 영위하는 사업장이 있으며 동일한 농업 부문에서 5년 이상 종사하거나 조직돼 있는 농업인 또는 농업인 단체로, ‘농업인 대상’은 일반경종, 과수, 채소, 도시농업, 축산의 5개 분야에서 총 2명 내외로 선발된다.

 

‘농업인 대상’수상자에게는 수상패와 농장알림판이 함께 전달되며, 남양주시 농업기술대전 및 농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우수 사례를 발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남양주시 구형서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이번 ‘농업인 대상’ 선발을 통해 농업인들의 사기가 진작되고, 농가에서 선진 기술을 적극 도입해 농업 경쟁력을 더욱 향상시키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