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익산署, 우수체험기관 청소년경찰학교 체험 큰 호응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6/19 [10:05]

익산署, 우수체험기관 청소년경찰학교 체험 큰 호응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6/19 [10:05]

 



익산경찰서 여성청소년과는 맞춤형 학교폭력 예방 교육과 함께 경찰직업체험을 할 수 있는 청소년경찰학교를 운영하여 학부모들과 학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7일 팔봉초등학교 학생 20여명이 청소년경찰학교에 입교하여 경찰제복 입어보기, 경찰장구 및 과학수사 체험 등 경찰 직업체험을 통해 경찰관이 장래 희망인 학생들에게는 동기부여 기회를 제공하였고 경찰관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궁금증 해소의 시간을 가졌으며, 학교폭력 역할극을 통한 학교폭력의 구체적 사례와 그에 대한 대처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여 학생들에게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워 주었다.

 

청소년경찰학교에 입교한 학생들은“다양한 경찰 직무체험을 통해 경찰이라는 직업에 대해 많은 이해가 생겼고 경찰관과 더욱 친근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송승현 익산경찰서장은“학교폭력예방 및 건전한 청소년 육성에 도움이 되도록 운영에 내실을 기할 뿐 아니라 많은 학생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홍보에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강조하였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