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평창군, 제9회 강원도지사기 바둑대회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6/18 [11:09]

평창군, 제9회 강원도지사기 바둑대회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6/18 [11:09]

 



평창군은 "제9회 강원도지사기 바둑대회”가 오는 19일부터 20일, 양일간 평창군 국민체육센터에서 강원도 바둑인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강원도체육회가 주최하고, 강원도바둑협회·평창군체육회·평창군바둑협회가 주관하는 대회로 도내 바둑동호인들이 참가하여 기량을 겨루는 대회로 도내 거주민이고 만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단체전은 동호인부, 최강부, 어르신부로 구성된다. 각 부 모두 1~3부로 구성되며 1부는 4팀(춘천, 원주, 강릉, 동해), 2부는 7팀(삼척, 태백, 양양, 철원, 홍천, 인제, 속초), 3부는 7팀(횡성, 정선, 고성, 양구, 영월, 평창, 화천)으로 구성된다. 한편 여성부는 개인전으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진행되어 경기장 내부에는 마스크 착용이 의무화되고 관계자 외에 출입이 불가하며 무관중으로 진행된다. 선수 및 지도자 등도 2주간의 자가 문진표를 작성하여 대회 본부에 제출하도록 되어 있다. 경기장 외부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활동 등을 수행하며 밀집을 최대한 차단하게 하는 등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우리 평창은 내셔널바둑리그 및 대통령배 바둑대회를 개최하는 등 평화의 도시에서 나아가 바둑의 도시로서 새롭게 거듭나고 있다면서, 철저한 방역 준수하에 대회를 잘 마무리하여 침체된 지역 경기 회복에도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