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세종시] 새롬동 ‘해피투게더 나눔 캠페인’ 전개

-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상가·시민 대상 민간자원 발굴 노력 -

임진미 기자 | 기사입력 2021/06/17 [16:02]

[세종시] 새롬동 ‘해피투게더 나눔 캠페인’ 전개

-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상가·시민 대상 민간자원 발굴 노력 -

임진미 기자 | 입력 : 2021/06/17 [16:02]

▲ 새롬동 ‘해피투게더 나눔 캠페인’ 전개     ©세종시

 

세종특별자차시 새롬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강영운)가 17일 새롬동 상가 및 시민들을 대상으로 민간자원 발굴과 후원독려를 위한 ‘해피투게더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나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개선과 모금활동을 통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관심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사업이다.

 

이날 새롬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새롬동 상가 밀집지역에서 일반 상점을 대상으로 매월 3만 원 이상 기부금을 적립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착한가게를 소개하고 가입을 적극 독려했다.

 

이외에도 음식점을 대상으로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불균형한 식습관을 갖고 있는 이웃을 위해 식품기부에 참여해 줄 것을 호소했다.

 

현재 새롬동에서는 다정내과의원, 바른우리치과교정과치과의원, 상상낙지, 새롬동주민자치회, 새롬언어발달센터, 세종큰솔어린이집, 용인대새봄태권도, 하늘약국이 착한가게에 가입한 상태다.

 

강영운 지역사회보장위원회 위원장은 “코로나로 인해 상인들의 어려움이 큰 상황에서도 적극적인 관심을 보여줬다”며 “모두가 어려운 때 일수록 기부문화가 확산돼 이웃과 함께 행복한 새롬동을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