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남민주평화광장, 민주.평화·공정실현 플랫폼으로 ‘출범’

1일 오후 5시 여수엑스포 컨벤션센터, 국회의원 10여명 참석개혁‧공정.지역균형발전.한반도평화.민주세력 재집권 5대 목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5/29 [03:21]

전남민주평화광장, 민주.평화·공정실현 플랫폼으로 ‘출범’

1일 오후 5시 여수엑스포 컨벤션센터, 국회의원 10여명 참석개혁‧공정.지역균형발전.한반도평화.민주세력 재집권 5대 목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5/29 [03:21]

 

 



20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깨어있는 전남도민의 조직된 힘’ 기치를 내세운 전남민주평화광장이 전남에서 출범한다.

 

전남민주평화광장에 따르면 오는 6월 1일 오후 5시 여수엑스포 컨벤션센터 컨퍼런스홀에서 공동대표단, 전남 22시군 지역대표 발기인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및 출범식을 갖는다.

 

전남민주평화광장’은 더불어민주당 여수시갑지역 주철현 국회의원이 준비위원장을 맡아 정치인, 지역 정당, 시민사회단체, 시민 등 각계 인사들이 창립.출범 발기인으로 참여해 공식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날 출범식에는 민주평화광장 공동대표 조정식 국회의원(경기 시흥시을), 광주민주평화광장 상임공동대표 이형석 국회의원(광주 북구을), 민형배 국회의원(광주 광산구을),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위원장 김승남 국회의원(전남 고흥.보성.장흥.강진) 등 국회의원 10여명 참석할 예정이다.

 

이재명 경기도지사,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축하 영상을 통해 전남민주평화광장 출범을 축하할 예정이다.

 

「민주평화광장」은 ▲권력기관 등 중단없는 개혁실현 ▲경제 사회적 민주화를 통한 공정사회 실현 ▲지역균형발전 ▲한반도 평화와 공동번영질서 확립 ▲민주평화세력의 재집권을 5대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주철현 상임대표는 “「민주평화광장」은 전남에서 ‘민주’의 가치를 지켜내고 ‘평화’와 ‘공정’의 가치를 전남에서 실현해 내기 위한 플랫폼 역할을 할 것이다”며 “민생중심 정치혁신과 평화공정 실현을 위해 우리 진보진영의 전국차원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출범식은 유튜브 전남민주평화광장으로 생중계되고,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회원 신청은 온라인(https://url.kr/c4zykg)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