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사랑의 자장면 나눔 행사

- 일품향(대표 이무영) 후원으로 250여 명에게 짜장면 나눔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21/05/12 [21:29]

정읍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사랑의 자장면 나눔 행사

- 일품향(대표 이무영) 후원으로 250여 명에게 짜장면 나눔

이미란 기자 | 입력 : 2021/05/12 [21:29]

정읍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9일 복지관 이용 장애인과 보호자 250명을 대상으로 짜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매년 지역 내 장애인들을 위한 급식 봉사를 진행하고 있는 중식당 일품향(대표 이무영)의 후원과 봉사로 마련됐다.

 

일품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결정했다.

 

짜장 나눔 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일품향 이무영 대표를 비롯한 관계자들은 점심시간에 맞춰 미리 준비해 온 재료로 짜장면을 만드느라 분주했다.

 

, 복지관 직원들은 장애인 가족들을 위해 음식과 반찬을 나르고, 설거지를 하는 등 바쁘게 움직였다.

 

이무영 대표는 작은 정성에도 맛있게 드시는 모습에 미소가 절로 났다앞으로도 재능기부와 나눔 행사에 힘쓰며 이웃과 더불어 사는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애인복지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외부활동에 제약이 있는 장애인들에게 따듯한 한 끼를 제공해주신 일품향 관계자께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지역사회 기관과 다양한 연계를 통해 함께 소통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일품향 이무영 대표는 자장면 나눔 행사와 방역물품 지원, 봉사활동 참여 등을 통해 장애인과 더불어 사는 사회 분위기에 일조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