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농협축산경제, '노사가 함께하는 농촌일손돕기' 실시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21/05/13 [03:33]

농협축산경제, '노사가 함께하는 농촌일손돕기' 실시

신종철기자 | 입력 : 2021/05/13 [03:33]

 

  농협제공

 

 

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 축산경제는 본격 영농기를 맞아 12일 경기도 안성시 갈전리 자매결연 마을을 찾아「노사가 함께하는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해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영농철 인력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팔을 걷어 붙였다.

 

이날 농협축산경제(대표이사 김태환)와 NH농협노동조합(위원장 김동혁) 임직원 20여명은 양파 및 감자밭 잡초제거와 마을 환경미화 등 농업인 지원에 구슬땀을 흘렸으며 특히, 이번 일손돕기는 노사가 함께 힘을 모아 농업인들과 소통하고 농가의 시름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렸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농협축산경제 본부부서 및 전국 지사무소는 5월 7일까지 총 283여명의 임직원이 전사적으로 농촌일손돕기에 참여하였으며 봄철 영농기가 끝날 때 까지 지속적으로 일손지원을 이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일손돕기에 참여한 이찬호 축산기획부장은“코로나로 인한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작지만 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노사가 함께 상생하여 농업인 및 국민과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구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으며,

 

NH농협노동조합 박승민 부위원장도“농협의 존재가치인 농업인에 대한 지원에는 노사가 따로 없다”며“노사가 손을 잡고 농가들과 어려움을 함께하고 농촌의 인력난 극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신종철기자 s1341811@hanmail.net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