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호남대, KF 글로벌 e-스쿨 해외대학 간담회

키르기스스탄 아라바예바국립대와 실시간 온라인 간담회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5/07 [10:29]

호남대, KF 글로벌 e-스쿨 해외대학 간담회

키르기스스탄 아라바예바국립대와 실시간 온라인 간담회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5/07 [10:29]

 

 



호남권에서 유일하게 한국국제교류재단(KF)이 주관하는 ‘2021 KF 글로벌 e-스쿨 한국어교육사업’에 선정된 호남대학교(총장 박상철)는 5월 6일 오후 키르기스스탄 아라바예바국립대(총장 퇼레벡 아브드라흐마노브 아블로비치) 현지 학생 및 교수들과 실시간 온라인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비대면으로 진행된 간담회는 호남대 한국어 강사, 보조 연구원, 아라바예바국립대 학생들과 교수들이 참여해 그동안의 수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현지 대학 학생들의 온라인 한국어교육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를 확인하는 한편 교수자와 학습자 간 친근감을 높이는 시간을 가졌다.

윤영 한국어교육원장은 “VOD형으로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호남대는 앞으로도 현지와의 소통을 위해 온라인 간담회 및 실시간 보충 수업 등을 추가로 진행해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호남대학교는 한국국제교류재단의 지원을 받아 내년 2월까지 러시아, 태국, 베트남, 키르기스스탄, 중국, 아제르바이잔 등 6개국 8개 대학에 다양한 교과목의 한국어교육 VOD 동영상을 제공한다.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