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산업과학고, 볼링 여자부 국가대표 선수 배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1/05/02 [08:27]

고흥산업과학고, 볼링 여자부 국가대표 선수 배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1/05/02 [08:27]

 

 



고흥산업과학고(교장 최종렬) 볼링부는 졸업생 장하은양(2015년 졸업)이 볼링여자 국가대표 선수로 선발되었다고 27일 밝혔다.

 

장하은(사진, 오른쪽 두 번째)양은 재학시절 ‘KBS 전국우수고교 볼링대회 4인조 우승(2014), 제94회 전국체육대회 볼링여고부 2인조 및 5인조에서 금메달 2관왕’을 석권하는 등 각종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고흥산업과학고 신재호 볼링감독은 “장하은양이 국가대표에 발탁된 것은 중학교때부터 ‘꿈은 이루어진다’ 는 신념과 성실함을 갖춘 체계적인 훈련의 결과이며, 국가대표 소집일이 확정되는 시점 남은 시간 동안 훈련에 집중해 좋은 경기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최종렬 교장은 “이번 여자볼링 국가대표 발탁으로 인하여 후배 볼링선수들에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 자긍심, 자존감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으며, 추후 각종 국제 대회에서 더욱 좋은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며 국가를 대표해 세계를 품는 글로벌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진성기자 js-2158@hanmail.net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