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성시, '청송근린공원' 새단장 바닥분수 조성 착공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기사입력 2021/04/27 [02:41]

안성시, '청송근린공원' 새단장 바닥분수 조성 착공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입력 : 2021/04/27 [02:41]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안성시(시장 김보라)는 지난 23일 2억 5000만원의 예산을 투입해 공도읍 청송근린공원의 새 단장을 위한 정비 공사에 착공했다.

 

공도읍 만정리에 위치한 청송근린공원에는 시설 노후화로 가동되지 않는 수경시설이 있어, 시는 이 수경시설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새롭게 바닥분수를 설치해 인근 아파트 이용객들이 무더운 여름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청송근린공원은 작년부터 산책로 재정비, 조경 수목 전지작업 등 이용자를 위한 노후공원 개선사업이 지속적으로 추진됐으며 이번 수경시설 재정비사업으로 청송근린공원의 노후시설 정비가 마무리될 예정이다.

시는 새롭게 정비되는 청송근린공원이 무더운 여름철 도심지 내 쉼터 역할을 하며 일부 미세먼지를 줄이는 효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청송근린공원 재정비공사는 오는 6월 중으로 준공되어 준공 후에는 어린이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주민들이 무더위를 식히는 쉼터로 작용할 것”이라며 “사업기간 중 공원 이용에 불편이 예상되므로 이용객들의 협조와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