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산 무안군수,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긴급 대책회의 개최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기사입력 2021/04/26 [04:13]

김산 무안군수,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에 따른 긴급 대책회의 개최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입력 : 2021/04/26 [04:13]

  무안군 코로나19 대응 긴급대책회의 무안군 제공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무안군(군수 김산)은 24일 1명의 확진자와 6명의 타지역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25일 오전 김산 군수 주재로 긴급 대책회의를 소집하고 현재 상황과 대응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회의에서 무안군은 코로나19 장기화와 지역경제 침체로 인한 소상공인의 어려운 상황을 감안하고 5월 1일 중대본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안을 발표함에 따라 거리두기 격상보다는 현행단계에서 확산 차단에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또한 상시 운영하고 있는 무안군보건소 선별진료소 외에 추가로 4월 24일부터 현 상황 종료 시까지 남악복합주민센터에 이동 선별검사소를 운영하고, 4월 25일 09시부터 18시까지 무안행복초등학교에 임시 선별검사소를 운영하여 의심증상이 있거나 검사를 희망하는 군민은 누구나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조치했다.

 

그리고 남악·오룡지역에 있는 체육시설, 경로당, 마을회관 등 모든 공공시설도 잠정 폐쇄하고 추가 확산 방지를 위한 대책 추진에 모든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김산 무안군수는 “코로나19 감염 고리를 차단하고 지역사회 정상화를 위해 철저한 방역조치와 선제 대응에 최선을 다하겠다”며“타지역 방문 및 사적모임 자제,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주시고 코로나19 백신 접종에도 적극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