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성시 정신건강복지센터 - 한경대청년 정서·심리 지원 업무협약 체결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기사입력 2021/04/26 [04:07]

안성시 정신건강복지센터 - 한경대청년 정서·심리 지원 업무협약 체결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입력 : 2021/04/26 [04:07]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기자]안성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23일 청년들의 정신건강 증진체계 구축을 위해 한경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취업과 장래에 대한 압박과 불안 등으로 힘든 20대 대학생들의 심리적 위축 등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청년 정신건강 지원을 위한 상담과 고위험군 발굴·연계관리, 정신건강 교육, 인식개선 활동, 외래치료비 지원 등 앞으로 청년 정신건강지원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임명호(오른쪽) 센터장은 “청년 인구는 증가하고 있지만, 청년실업과 사회부적응 등에서 오는 다양한 정신건강문제를 적절하게 지원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부족하다”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심리·정서 지원 시스템을 함께 구축해나가자”고 말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