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LCM 싸이언스• (사)아태평화교류협회 ‘세계평화를 위한 협약식’

김일미 기자 | 기사입력 2020/04/07 [16:49]

(주)LCM 싸이언스• (사)아태평화교류협회 ‘세계평화를 위한 협약식’

김일미 기자 | 입력 : 2020/04/07 [16:4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 김일미 기자] ()아태평화교류협회와 ()LCM싸이언스는 7, ‘세계평화를 위한 협약식을 LCM싸이언스 화성공장에서 체결했다.

 

이 자리에는 아태평화교류협회 안부수 회장과 LCM싸이언스 이병흥 회장 등 양측 관계자 30여명이 참석하여 본격적인 코인 교류를 알렸다.

 

▲ (주) 엘씨엠싸이언스와 아태평화교류협회 관계자들이 서명 후 기념활영을 하고 있다.  김일미 기자

 

이날 협약식에 앞서 안부스 아태평화교류협회장은 “APP427코인과 LCM코인이 함께 손을 잡고 남,북한과 아시아, 세계로 사업영역을 확장해 수익금의 전부를 남북한, 아시아, 세계에 소외받은 사람들에게 기부하자고 밝혔다.

 

이에 LCM싸이언스 이병흥 회장도 인사말을 통해  “발행 코인의 10억 개를 가져가는게 원칙인데, 이를 보유하지 않고 전량 기부할 계획이다. 기부된 코인은 남북한 소외된 이웃과 전 세계 빈곤층을 위해 유효적절하게 쓰이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LCM싸이언스의 ‘LCM코인은 발행량의 50%는 기부하고, 나머지 50%LCM싸이언스의 상장주식과 맞교환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투자자는 자연스럽게 LCM싸이언스의 주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는 코인 시장의 불확실성을 회사 차원에서 완벽히 보전해주는 것으로, ‘먹튀논란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안전장치라고 본다고 덧붙였다.

 

()아태평화교류협회(코인명 APP 427)()엘씨엠싸이언스(코인명 LCM COIN)는 세계 평화를 위한 목적을 가지고 남북한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과 인민을 우선 지원하고, 더 나아가 아시아와 전세계의 인류를 위해 수익창출 금액의 전부를 기부하는 사회적 코인으로 함께 하게 된다.

 

()아태평양 교류협회에서 발행한 APP427코인과 ()LCM사싸이언스에서 발행한 LCM코인은 47일 이후부터 언제든지 상호교환 할 수 있으며, 상호 규약된 내용에 따라 그 지위를 함께 하기로 했다. (, 코스닥 상장회사 주식과 교환, 북한 및 아시아 15개국에서의 코인 사용 등)

 

이에 ()아태평화교류협회(코인명 APP 427)()LCM싸이언스(코인명 LCM COIN)의 상호 코인은 7일부터 하나의 코인이 되어 세계 평화를 위해 노력하기로 했다.

 

()아태평화교류협회는 일제 강점기 때 희생자의 유골을 찾아 국내로 봉환하는 유골봉환사업과, 북으로부터 사업권을 받은 옥류관 사업’, ‘대동강 맥주사업외에 관광사업으로 대동강변에 위치한 낙랑호텔사업 등 대북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LCM싸이언스는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의약품을 전문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태양광 가로등에 들어가는 배터리 사업과 검정 폐비닐을 소재로 한 철도 부목사업으로 1천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LCM싸인언스에서 생산되는 제품은 태국과 중국 현지에서는 의약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이 회사의 특히 주목되는 사업은 철도공사와의 합의를 통해 청량리역의 철도부목을 설치할 예정이고, 낙후된 북한의 철도 건설의 큰 포부를 그리고 있다. 북한에서 중앙아시아, 서유럽까지 이어지는 육상철도의 무역 길을 열어 가는데 LCM싸이언스의 폐비닐을 활용한 철도 부목이 대단한 한몫을 할 것이라고  했다.

 

이 사업은 오늘 함께 손을 잡은 ()아태평화교류협회와의 남북한 교류를 위한 코인 발행과 경기도에서 500억을 투자하기로 하여 더욱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이 회장은 밝혔다.

 

또한 이 회장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며 회사의 초도 개발 비용을 제외하고 수익의 90%를 기부하고 있는 것과 오늘 아태평화교류협회와 협약을 갖는 것은 인류를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기 위한 또 하나의 출발이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