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남교육청, 초등 3-4학년군 교과별 연수 강사 사전 워크숍 개최

개정 교육과정 안착을 위한 선생님들의 뜨거운 열정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8/20 [08:20]

전남교육청, 초등 3-4학년군 교과별 연수 강사 사전 워크숍 개최

개정 교육과정 안착을 위한 선생님들의 뜨거운 열정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8/20 [08:20]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전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18일 여수교육지원청에서 교육지원청 교과별 연수 강사 200여명을 대상으로 초등 3~4학년군 교과별 연수 강사 사전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워크숍은 내년 2015 개정 교육과정이 시행되는 초등 3~4학년군의 교과별 교육과정 적용력을 높이기 위해 실시되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9월부터 진행될 교육지원청별 ‘교과교육과정 편성-참여형 수업-과정중심 평가의 일관성 강화 연수’를 대비하여 토의․토론․실습 중심 강의안을 공동 설계하였다.

 

 

또, 교육지원청 규모별 교육전문직 사전협의회를 통하여 효율적인 적용 연수 계획안을 수립하였다.

교육지원청 교과별 연수 강사들은 연수의 질 제고를 위하여 교육부 주관으로 실시된 교과별 연수를 수료하였고, 금번 워크숍에서 강의자료 제작, 사전 모의 강의를 하는 등 학교 현장 맞춤형 연수 준비에 만전을 기하였다.

윤성중 교육과정과장은“방학동안 연수를 다녀오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교과별 연수 강사들이 사전에 협력하여 공동 강의안을 작성하는 등 철저한 연수 준비를 해준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교육지원청별로 실시하게 될 연수가 알차게 이루어져 교육과정-수업-평가의 일관성 강화가 학교현장에 바람직하게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