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자원봉사로 전주시를 빛낸 5명 천사 시상!!

사단법인 전주자봉센터, 나눔과 실천을 통해 자원봉사를 빛낸 일반3명, 청소년2명 시상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7/07/25 [10:04]

자원봉사로 전주시를 빛낸 5명 천사 시상!!

사단법인 전주자봉센터, 나눔과 실천을 통해 자원봉사를 빛낸 일반3명, 청소년2명 시상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7/07/25 [10:04]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사단법인 전주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황의옥)는 24일 나눔과 섬김의 자세로 헌신적인 자원봉사 활동을 실천한 으뜸 자원봉사자 5명(일반 3명, 청소년 2명)을 선정하고 시장표창 시상식을 가졌다.

 

‘자원봉사로 더 행복한 전주’를 만들기 위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시상은 1365포털사이트에 등록된 전주시의 18만여 자원봉사 중 4월부터 6월까지의 자원봉사 횟수, 봉사시간, 참여연수 등에 대한 서류심사를 거쳐 대상자를 선정했다.

 

이번 수상자는 일반인 대상의 경우 한사랑이미용 봉사단의 김현숙씨(41세,여), 꽃밭정이노인복지관 we can 미소드림 봉사대 소속의 홍성화씨(76세,남), 인후3동 전주시새마을회 소속의 이공규씨(51세,남) 등 3명이며, 청소년 대상은 변지영(18세,여), 구현진(17세,여) 등 2명이다.

 

이와 관련, 전주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의 참여와 관심을 향상시키고 인센티브 제공을 통해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묵묵히 자원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숨은 시민들에게 자원봉사자증을 발급하고 있다.

 

자원봉사자증은 1365자원봉사포털에 가입한 뒤 최근 3개월 동안 자원봉사 실적이 5회 또는 10시간 이상인 시민들에게 발급된다. 발급대상자의 경우 신분증과 증명사진 1장을 지참해 센터에 방문하면 즉시 발급받을 수 있다.

 

사단법인 전주시자원봉사센터 황의옥 이사장은 “전주시의 자원봉사 등록인구가 매년 증가하고 있고, 올해 들어 18만여 자원봉사자를 넘어서고 있다”며“전주시가 ‘자원봉사로 선진화 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자원봉사자들이 다양한 분야의 참여하고 자원봉사의 참 의미를 품고 활동할 수 있도록 나눔 문화의 확산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