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하늘, 가을여인? 여신자태 ‘우아, 고혹’

이서현 기자 | 기사입력 2016/09/19 [07:45]

김하늘, 가을여인? 여신자태 ‘우아, 고혹’

이서현 기자 | 입력 : 2016/09/19 [07:45]

배우 김하늘이 여성복 르베이지와 함께한 가을 화보를 통해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지난 13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LEBEIGE)는 배우 김하늘과 함께한 2016 FW 화보를 공개했다.

 

▲ 사진제공 : 르베이지    

 

 

공개 된 화보 속 김하늘은 결혼 이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미모와 내추럴한 헤어 스타일링, 메이크업으로 우아하고 지적인 이미지를 뽐냈다.

 

이와 함께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소재로 제작된 니트, 카디건, 원피스 등 르베이지의 16FW 컬렉션을 착용해 고혹적이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제공 : 르베이지    

 

 

김하늘은 르베이지와 함께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웨이드 트렌치 코트, 캐주얼한 디자인의 니트, 팬츠를 매칭하는가 하면,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더 코트에 소프트한 컬러감의 터틀넥 니트와 와이드 팬츠를 착용해 편안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가을룩을 제안했다.

 

▲ 사진제공 : 르베이지   

 

 

▲  사진제공 : 르베이지  

 

 

르베이지의 2016 가을, 겨울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캐시미어 소재로 제작된 니트웨어와 무톤, 핑크 퍼 소재 등을 가미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우터로 구성됐다.

 

한편, 김하늘은 KBS2 수목 드라마 <공항 가는 길>로 브라운관에 컴백할 예정이다.

 

 

 


원본 기사 보기:신문고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