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익산시 규제 개혁 우수 공무원·부서에 인센티브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6/08/20 [15:41]

익산시 규제 개혁 우수 공무원·부서에 인센티브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6/08/20 [15:41]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이미란기자]익산시가 현장 중심의 불합리한 규제를 개선하기 위하여 규제 개혁에 크게 기여한 공무원 및 부서에 대하여 인센티브를 대폭 부여하여 규제개혁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현재 정부는 규제개혁의 중요성을 강조하여지역맞춤형 규제혁신 등 국민 생활과 밀착된 규제개역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이에 발 맞춰 익산시에서도 지난해 시민 생활에 불편을 주는 7건의 자치법규 규제를 일괄정비 하였고올해는 익산시 공유재산 관리조례 등 총 14건의 자치법규를 추가로 정비하는 등 규제개혁을 위해 발 벗고 나서고 있다. 

 

익산시는 적극적으로 규제개혁 과제를 발굴하여 법령 개선을 이끌어내고소극적 행태개선을 통하여 기업애로를 해소한 공무원 3명을 선발포상금 지급(20만원)과 함께 대우공무원 선발 시 재직 기간 1년 단축해외견문연수팀 선발 시 가점을 부여할 예정이며규제개혁 정부 유공자로 선정된 공무원에 대하여는 근무성적평정 시 가점을 부여하고규제개혁과제를 발굴하여 중앙부처에서 채택된 우수부서에는 BSC실적 가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익산시 관계자는 성공적인 규제개혁을 위해선 무엇보다 일선 공무원들의 태도가 중요하다인센티브 지원을 통해 규제개혁 성과를 창출하고시민불편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