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우 박해진,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 모델 발탁!

유 산 기자 | 기사입력 2016/01/07 [10:49]

배우 박해진,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 모델 발탁!

유 산 기자 | 입력 : 2016/01/07 [10:49]

[모르니까타임즈 유 산 기자]

 

배우 박해진이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 모델에 발탁되며 2016년 상반기 최고의 대세 배우임을 입증하고 있다.

 

    

2016년 새해를 맞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 POLE)의 전속모델로 선정된 박해진은 2016년 봄, 여름 시즌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최근 센터폴의 첫 화보 촬영에 임한 박해진은 9등신 기럭지와 조각외모로 어떤 의상이든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해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실제 공개된 화보 속에서도 그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답게 남다른 의상 소화력을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그가 센터폴의 새 얼굴이 될 수 있었던 이유는 한국을 넘어 중국까지 사로잡은 한류 스타이자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수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기 때문이라는 전언이다.

    

센터폴의 한 관계자는 “센터폴은 올해 아웃도어, 레저, 스포츠를 아우르면서 도심에서 데일리룩으로 즐겨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확대하고, 젊은 층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며 “한류스타로 인지도가 높고 다수의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박해진씨를 통해 센터폴만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업계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는 시너지 효과를 볼 것”이라며 그를 모델로 발탁한 이유를 밝혔다.

    

이처럼 연이은 광고계의 러브콜로 2016년 상반기를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는 박해진은 지난 4일(월) 첫 방송된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색을 숨긴 유정선배로 변신, 안방극장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에 다양한 부문에서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는 박해진이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한류스타 박해진의 열연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센터폴

 

 

[유 산 기자 = mtimes@moreunikka.com]

 


원본 기사 보기:모르니까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