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역대 정권중 대북송금액기준 빨갱이정권은 누구일까?

거짓말도 가려서 하고, 지어낼려면 얼토당토하게 지어내라

박성규 칼럼. | 기사입력 2015/09/02 [14:12]

역대 정권중 대북송금액기준 빨갱이정권은 누구일까?

거짓말도 가려서 하고, 지어낼려면 얼토당토하게 지어내라

박성규 칼럼. | 입력 : 2015/09/02 [14:12]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 박성규 칼럼] 그나마 민족과 역사 앞에 바른 정권이었고, 또 사람존중의 사회를 만들었던 故 김대중 대통령과 故 노무현 대통령 시절에는 과연, 북한으로 어마어마하고 막대한 자금을 퍼줬을까?
 
실상은 전혀 그렇지 않다.

▲ 역대 정권 대북송금액 현황(출처: 통일부, 2010년)     © 박성규 칼럼니스트.

 
 
김영삼 정권시절에는 무려 4조원의 현금이 경제교류로 북한으로 흘러들어갔다.그러나 김대중,노무현 정권에는 그 절반도 안되는 경제교류가 있었을 뿐이다.그뿐이랴? 이 조사가 이명박 정권당시 임기 중간도 되지 않을 때 (2010년 10월)에 나온 것이다.

이명박 정권은 임기 절반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무려 8천6백억원의 경제교류를 북한과 했고, 또 현금이 북한으로 흘러들어가게 만들었다. 이것이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

자칭 보수세력에서는 언론과 정권과 할 수 있는 모든 매체가 노무현, 김대중 대통령을 종북정권, 빨갱이정권이라고 하며, 이런 거짓 사실들을 흘린 결과다.

이 자료는 국회 외교통상위원회 당시 한나라당 윤상현 의원이 발표한 것으로 통일부가 2010년 10월 기준 자료를 제출하였다.결과적으로 이명박 정권 및 김영삼 정권 당시 어마어마한 자금이 북한으로 들어갔다.

아니 소위 말하자면 퍼줬다.

그러면 김영삼, 이명박 정권이 빨갱이정권이고, 종북좌파정권이 아닌가? 맞지 않은가? 

아직도 故 노무현대통령과 故 김대중 대통령이 북한에 자금을 퍼줘서 북한이 핵을 만들었느니(귀순한 황장엽 노동당 비서는 1990년대에 이미 북한이 핵개발을 완료했다고 증언한 바 있다.) 어땠느니 앵무새처럼 괴뢰세력이 흘리는 것을 입에 담지 말지어다.
 
또 거짓말 하지 말지어다.

아래 사진은 일간베스트 사이트에 저장된 역대정권 대북송금액 순위이다. 한국의 통일부 자료가 맞을까? 아니면 일간베스트 사이트의 이 자료가 맞을까? 그 판단은 독자에게 맡긴다.

▲ 일베저장소에 저장된 역대 정권 대북 송금액 현황.     © 박성규 칼럼니스트.
시인, 칼럼니스트, 공인중개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