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4년 연속수상

모유에 가까워 소화, 알레르기 걱정 적은 유아식으로 우수성 인정받아

조남용 기자 | 기사입력 2015/03/27 [13:44]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4년 연속수상

모유에 가까워 소화, 알레르기 걱정 적은 유아식으로 우수성 인정받아

조남용 기자 | 입력 : 2015/03/27 [13:44]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조남용 기자] 친환경 로하스를 지향하는 기업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이 26일,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 개최된 ‘201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    조남용 기자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제품의 우수성을 뛰어넘어 친밀감, 열정, 책임감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브랜드를 선정하고, 소개함으로써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가치를 더욱 향상시키는 시상이다.

일동후디스의 <산양유아식>은 국내 프리미엄 유아식의 새장을 열고, 모유에 가장 가까운 영양구성으로 엄마들이 분유를 선택하는 데 있어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뉴질랜드의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인공사료 등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자연방목으로 키운 산양의 신선한 원유를 착유 24시간 내 one-line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신선하고, 깨끗하다.

특히 산양유 성분을 탈지하지 않고 그대로 만들어 아기의 소화를 방해하는 α-s1 카제인 단백질이 없고,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β-락토글로블린도 적어 <산양유아식>을 먹은 후 달라지는 아기의 모습을 본 엄마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2003년 출시 이후 산양분유 시장의 대표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산양유아식>은 국내에서 10년 이상 직접 먹여본 엄마들이 품질의 차이를 확인했다는 점에서 차별화되는 명품브랜드라고 할 수 있다. 이는 대한민국 아기의 건강과 성장발달에 기여하고자 하는 일동후디스의 기업이념을 인정받은 것으로 소비자들이 주신 이 사랑과 신뢰를 이어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