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단독]COREA는 미대륙에 있었다-(2)

16세기 동국조선을 미대륙에 표시한 지도와 삭제한지도들

김종문 고지도전문위원 | 기사입력 2015/03/16 [10:44]

[단독]COREA는 미대륙에 있었다-(2)

16세기 동국조선을 미대륙에 표시한 지도와 삭제한지도들

김종문 고지도전문위원 | 입력 : 2015/03/16 [10:44]

  [홍익/통일/역사=플러스코리아타임즈-김종문 고지도전문위원] 이글은 순수하게 전세계고지도들의 지명이 조작되었음을 밝히기 위하여 필자 개인이 쓴 글임을 밝힙니다. 

우리 배달겨레는 온만년의 유구한 역사를 가진 민족입니다. 그러나 찬란한 역사에도 불구하고 초라하게 한반도에서 형제들끼리 서로 죽이면서 70년을 보내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공교육을 통해 한민족은 오랜 외침으로 고통 받아온 약소민족이고 일제의 식민지배를 당한 치욕의 역사를 지닌 별 볼일 없는 민족이라 배웠습니다.

하지만 이제 “아니다”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리민족은 별 볼일 없는 민족이 아니고 위대한 민족이요, “한반도의 약소국가가 아니고 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나라였노라”고 자신 있게 말씀 드립니다.

우리나라의 문제는 친일파도 빨갱이도 아니고 매국노입니다. 우리나라의 가장 큰 문제는 역사를 빼앗기고 조작 당한 것입니다.

역사를 조작 당해 우리 국민들은 긍지를 잃어 버렸고 사악한자들의 바램대로 잘 먹고 잘사는 것이 최고인줄 알고 있습니다. 매국노들은 그래서 번식한 것입니다.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전 세계의 고지도들은 세계사조작을 위해 조작되었습니다.

앞으로 고지도들을 통해 어떻게 조작이 되었고, 왜 이러한 조작이 이뤄지게 되었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민족과 인류를 위하여 필자가 할 수 있는 최선은 이 글을 쓰는 것임을 느낍니다. 부족한 글들이 잠들어 있는 배달겨레의 민족혼을 깨우고 인류평화를 이루는데 작은 도움이라도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6. 16세기 영문세계지도들은 두부류

우선 16세기 영문세계지도들은 미대륙을 아시아로 그렸느냐로 분류할 수 있겠습니다.

▲ 1565 Forlani, Paolo  1570년 이전에 제작됐다는 영문고지도들의 대다수는 미대륙을 ASIA(아시아, 亞細亞)로 표시했다. (위 지도는 지명이 이동된 지도임)    ©김종문 고지도전문위원


 

위의 지도를 보고 신대륙발견을 믿을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비슷한 조작들을 만든 것입니다.

▲ 1570 Abraham Ortelius    Ortelius(오르텔리우스)는 이전의 고지도들이 北美(북미)를 ASIA(아시아, 亞細亞)로 그린 것에 반해서 중간을 바다로 그리고 북미를 AMERICA로 표시했으며 이후에 제작됐다는 영문고지도들의 대부분은 미대륙을 ASIA와 지리적으로 분리하여 AMERICA로 명시했다. ©김종문 고지도전문위원



세계사에서 16세기 고지도의 기준이라고 평가받는 Ortelius지도를 보면 북미와 아시아는 현재도 85km밖에 되지 않는 가까운 거리인데도 지도상으론 수십배 멀게 그렸으며 북미에 있던 중요지명들은 대부분 이동되거나 지워졌습니다. Ortelius가 제작했다는 수백장의 지도들은 이러한 대륙의 분리와 지명의 이동이 이루어진 지도들로써 세계사조작을 위하여 만들어진 대표적인 조작지도들로 보입니다.

위의 두 지도처럼 16세기 지도들은 미대륙과 아시아가 분리되었는가의 여부로 나누어집니다. 


7. 16세기 동국조선을 미대륙에 표시한 지도와 삭제한 지도들

16세기 영문세계지도들 중 COREA(대조선, 大朝鮮)가 미대륙에 있었음을 증거하는 지도들과 이를 가리기 위해 조작된 것으로 보이는 지도들을 비교 탐구하여 보겠습니다.
 

▲ A: 1531 Orontius Fineus,  B: 1593 Cornelis De Jode, C: 1540 Orontius Fineus, D: 1538 Gerardus Mercator  1: MONGAL(몽골, 蒙古)과 BELOR DESERT(베얼사막,孛兒沙漠), 2: Florida(플로리다), 3: TANGUTE(서하, 西夏), 4: CATAY(북중국 거란, 契丹), 5: MANSI( 남중국 만자, 蠻子), 6: Tebeq(태백, 太白)   (좌)지도들에 북미는 ASIA(아시아, 亞細亞)였으며 COREA의 지명들이 있었으나 (우)지도들에는 AMERICA로 분리되었고 COREA의 중요지명들은 대부분 지워지고 이동되었다.     © 김종문 고지도전문위원



(좌)측 지도들은 북미를 ASIA(아시아, 亞細亞)로 명시했으며 대조선COREA의 지명들을 미대륙에 표시한 반면 (우)측 지도들은 MONGAL(몽골)과 Florida(플로리다)의 위치는 동일하나 북미와 아시아 사이를 바다로 그리고 TANGUTE(서하, 西夏), CATAY(북중국 거란, 契丹), MANSI( 남중국 만자, 蠻子), Tebeq(태백, 太白)등의 중요지명들을 대부분 지우거나 ASIA로 이동시켰다.
 

▲  A: 1534 Orontius Fineus, B: 1571 Abraham Ortelius, C: 1551 Orontius Fineus, D: 1578 Gerard De Jode, E: 1566 Orontius Fineus, F: 1595 Jodocus Hondius   1: MONGAL(몽골, 蒙古), 2: California(캘리포니아), 3: TANGUTE(서하, 西夏), 4: CATAY(북중국 거란, 契丹), 5: MANGI( 남중국 만자, 蠻子), 6: GIAPAN(일본, 日本), 7: Bering Strait(베링해협)과 Bering Sea(베링해)   16세기 초중기 영문고지도들의 대다수는 COREA의 中國(중국)을 北美(북미)에 명시했다.    © 김종문 고지도전문위원




위의 지도들을 비교해보면 (좌)측 지도들은 세밀하게 지형과 지명들을 표시하고 COREA(대조선, 大朝鮮)의 지명들을 미대륙에 표시하고 中國(중국)을 北美(북미)에 명시했다. 그에 반해 (우)측 지도들은 지형을 엉터리로 그리고 화려하게 채색하였으며 북미를 ASIA(아시아, 亞細亞)와 분리하며 AMERICA로 그렸고 COREA의 지명들을 대한민국KOREA가 있는 朝鮮半島(조선반도)근처로 이동시켰다.

8. 이러한 차이가 발생하는 이유

고지도들을 조작한 이유는? 현세상의 지배세력들이 자신들의 이익을 위하여 진실된 세계사를 감추고 거짓된 현재의 세계사를 만들면서 과거의 지리정보들을 담고 있는 고지도들을 수거하고 지명이동된 현재의 지리정보를 담고 있는 조작들을 대량으로 유포한 것으로 보이며 그래서 16세기 중반이후 대부분의 지도들이 이전의 지도들과 불일치하며 현재의 지리정보와 일치하는 것이겠습니다.

16세기초중기의 지도들 중에 이후의 지도들과 내용이 전혀다른 지도들이 많은 이유는?

이것은 다행스럽게도 16세기 이전의 고지도들은 하나하나가 가문의 가보요 지역의 자랑일 정도로 귀하기에 찾으면 숨기고 비싸게 산다면 더 감추는게 유물을 보관하는 사람들 인지라 수거에 실패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수십배 많은 조작들을 만들어 유포한 것으로 보이며 그러한 조작들을 권력의 시녀처럼 관련학계에서 훌륭하고 믿을수 있다고 평가하여 적극적으로 추천하며,

이전의 진본지도들은 믿을 수 없고 이상하다고 폄하하여 가치를 깎아 내리는 것이겠습니다.

▲ 1884 Mitchell, Samuel Augustus   19세기말 COREA(대조선, 大朝鮮)의 영토들은 南美(남미)에서 AFRICA(아프리카)까지 지구전역에 흩어져 있었으며 현재의 滿洲(만주)인 MANTCHOORIA(만주리아)와 현재의 韓半島(한반도)인 朝鮮半島(조선반도)를 하나로 명시했다.   © 김종문 고지도전문위원




COREA는 무엇이며 영토는 얼마나 컸는가?

동방의 등불 COREA는 태조대왕 이성계가 고려말 동방을 통일한 후 역성혁명을 통해 건국한 조선으로 COREA는 조선왕조500년의 실록을 보유한 동국조선이며 영토가 적은 시기인 고종황제시절에도 지구의 절반이상이 COREA의 영토였습니다. 

9. 대조선의 천자국 COREA는 지워졌다.

미대륙의 지명들을 조선반도 근처로 위치시킴으로써 지구를 다스리던 COREA는 조선반도의 약소국이 된 것이며 원래의 한반도는 미대륙이고 우리 COREA인들은 조선반도를 한반도로 알고 살아온 것입니다.

▲ (좌)1531년 Orontius Fineus (우)1846 Quin, Edward   1: MONGAL(몽골, 蒙古), 2: CATAY(북중국 거란, 契丹), 3: MANSI((좌)남중국 만자(蠻子), (우)만주(滿洲)) 16세기초중기 영문고지도들의 대다수는 COREA(대조선, 大朝鮮)의 지명들을 ASIA(아시아, 亞細亞)인 北美(북미)에 명시했으나 16세기말 이후에 제작됐다는 영문고지도들의 대부분은 현재의 韓半島(한반도)인 朝鮮半島(조선반도)로 COREA를 이동시켰다.    ©김종문 고지도전문위원





우리가 아는 역사는 거의 다 거짓이며 새빨간조작입니다. 이 지도들이 우리가 아는 역사가 사기요 조작임을 증거합니다.

이렇게 고지도들이 다른 이유는 전세계에 유통되는 고지도들이 조작되었기 때문일 것이며 조작의 목적은 태조대왕(이성계)께서 건국하신 대조선이 지구의 대부분을 다스렸던 대제국이었으며 COREA가 미대륙과 전세계를 다스리던 대조선의 황제국이었고 찬란한 역사와 문화를 가진 동방의 등불이었음을 모르도록 하기 위함이겠습니다.

지명은 역사를 이해할 수 있는 열쇠이며 역사는 영토문제와 직결됩니다. 이러한 지명의 이동은 현재 COREA의 영토를 점유하고 있는 강대국들의 합의에 의한 이동일수 밖에 없습니다.

앞으로 COREA의 역사를 밝혀줄 중요지명들을 하나씩 보면서 지명이 어디에서 어디로 이동되었고 그에 따라 COREA의 역사가 어떻게 달라지게 되었는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단독]COREA는 미대륙에 있었다-(1),(2)편으로 끝을 맺고, 다음에는 영문고지도를 통해 우리가 배운 거짓된 역사가 얼마나 잘못된 것인지 진실을 밝혀 보겠습니다.]



영문고지도들을 공부하다 우연히 고지도들의 중요지명들이 이동된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그 후 현재의 중요지명들의 위치가 세계사조작을 위하여 이동되었음을 알게 되었고, 2년여간 지명이동사례들을 탐구하여 정리하였습니다. 2014년 7월부터 고지도조작의 사례들을 모은 ‘고지도의 진실’을 알리고 있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지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024년 경북 봄꽃축제 화려한 막 올린다!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