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국폴리텍대학 남원연수원, 2015년도 인성교육 캠프 실시

“자기개발과 경영”으로 교육부 장관 인증을 받아 2015년 첫‘성공 폴리텍인’만들기

이영노 기자 | 기사입력 2015/03/04 [17:13]

한국폴리텍대학 남원연수원, 2015년도 인성교육 캠프 실시

“자기개발과 경영”으로 교육부 장관 인증을 받아 2015년 첫‘성공 폴리텍인’만들기

이영노 기자 | 입력 : 2015/03/04 [17:13]
▲ 산업설비과생들 모습     © 이영노
[플러스코리아/이영노 기자]한국폴리텍대학 남원연수원(원장 조선기)이 교육부가 주최하고 (사)인성교육범국민실천연합(상임대표 안양옥)이 주관한 2014년 인증교육프로그램 인증공모전 대학생 인성교육 부분에서 “자기개발과 경영”으로 교육부 장관 인증을 받아 2015년 첫‘성공 폴리텍인’만들기에 돌입했다.

취업률 85% 이상을 달성한 한국폴리텍대학은 정부의 새로운 정책방향에 맞추어 국가직무능력표준(NCS)과 일학습 병행제를 도입하여 학벌이 아닌 능력중심사회를 만들기 위한 국가과제를 수행하여 청년실업율 해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전국 34개 캠퍼스 학생들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리더십 캠프에 첫 방문자들은 순천캠퍼스 산업설비 및 스마트 전자제어과 등 2개과 신입생 132명으로 4일부터 6일까지 2박 3일 동안 진행된다.

조선기 연수원장은 환영 OT에서‘산업체가 요구하는 핵심역량을 갖춘 전문 기술인재를 양성하려면 최근 기업이 “지식에 의한 생산”에서 “지혜에 기반을 둔 경영”으로의 패러다임이 변화됨에 따라 예비 직업인들의 인성교육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기 때문에 우리 연수원에서도 NCS를 반영한 다양한 인성교육을 강화시키고 있다’고 했다.

연수 담당인 오상학 교수는“2015년 1학기 리더십 캠프 운영은 ‘자기개발과 경영’ 을 진행할 것이며 2학기는 프로그램 내실화를 위하여 내ㆍ 외부 전문가들로 구성된 TFT를 운영하여 완성된 성공적인 프로그램으로 진행 될 것입니다”라며 남원연수원이 청년 리더십 교육의 메카로 정착할 것 이라는 굳은 의지를 보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폴리텍대학,남원연수원,조선기,오상학,이영노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