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성일정보고 총동문회, 모교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이병국 총동문회장, “자랑스러운 후배들을 위해 써 달라”

최종석 기자 | 기사입력 2015/03/03 [13:04]

성일정보고 총동문회, 모교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이병국 총동문회장, “자랑스러운 후배들을 위해 써 달라”

최종석 기자 | 입력 : 2015/03/03 [13:04]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최종석 기자] 성일정보고등학교 총동문회가 모교발전기금으로 500만원을 기탁했다.


성일정보고등학교총동문회 이병국 회장(사진 좌)이 한세택 교장(사진 우)에게 모교발전기금 을 전달하고 있다 © 최종석 기자
총동문회 이병국(2회 졸업) 회장과 남용삼(5회 졸업) 사무총장, 한채훈(29회 졸업) 홈피관리부장은 지난 2우얼 27일 성일정보고등학교 교장실을 찾아 한세택 교장과 이순철 교감, 이중열 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모교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이어진 차담에서 이병국 회장은 “자랑스러운 후배들을 위하는 선배의 마음으로 총동문회 회원들이 발전기금을 마련했다”며 “후배들이 꿈을 키울 수 있는 좋은 교육환경을 만드는데 써 달라”고 당부했다.

이에 한세택 교장은 “학생들 모두가 기본이 바로 서고, 인성과 지성을 겸비한 리더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인간 교육에 중점을 두겠다”면서 “총동문회가 발전기금을 기탁해주신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성일정보고등학교는 1979년 개교 이후 ▲2011년 경기도교육감 지정 특성화고 선정 ▲2013년 성남시 지정 창의지성모델학교 선정 ▲2013년 경기도교육청 지정 혁신학교 준비교 선정 ▲2014년 경기도교육청 평가 우수사학(성일학원)으로 선정되는 등 성남지역을 대표하는 특성화고로 자리매김 중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