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북구, 꿈나무키움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지난 한 해 동안 판매한 물품 수익금으로 마련한 장학금 지역 인재 위해 전달

임영원 기자 | 기사입력 2015/01/30 [18:13]

강북구, 꿈나무키움장학재단에 장학금 기탁

지난 한 해 동안 판매한 물품 수익금으로 마련한 장학금 지역 인재 위해 전달

임영원 기자 | 입력 : 2015/01/30 [18:13]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임영원 기자]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재능 계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지원하는 강북구꿈나무키움장학재단에 지역 주민들의 소중한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강북구 수유2동 녹색나눔가게(회장 강양원)는 1월 27일(화) 강북구꿈나무키움장학재단에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 장학금 전달식 2. 수유2동 녹색나눔가게 바자회     © 임영원 기자
이번 장학금은 수유2동 녹색나눔가게가 지난 한 해 동안 수유2동 주민센터, 토요벼룩시장, 수유교보바자회 등에서 판매한 물품 수익금으로 마련한 것으로 강북구 재능장학생들의 재능 육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박겸수 강북구청장은 “정성을 모아 뜻 깊은 후원을 해주신 녹색나눔가게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어려운 환경에서 만든 이 장학금의 의미를 혜택 받는 장학생들에게 꼭 전달하겠다.”며 “각 분야에 뛰어난 재능을 가졌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꿈을 펼치지 못하는 학생들을 발굴하여 그 열정을 후원하고 나라의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수유2동 녹색나눔가게’는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리폼한 각종 재활용 물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지역 주민들에게 자원의 소중함을 알리고 환경 문제 해결에도 앞장서고 있다. 또 판매 수익금은 지역사회로 환원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등 되살림의 지혜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