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여군, 감염병관리사업 우수기관 수상

전국평가 최우수 3회 등 11년 연속 표창

이대한 기자 | 기사입력 2014/11/21 [15:08]

부여군, 감염병관리사업 우수기관 수상

전국평가 최우수 3회 등 11년 연속 표창

이대한 기자 | 입력 : 2014/11/21 [15:08]
[플러스코리아 타임즈-이대한 기자] 부여군보건소가 2014년도 감염병관리사업 평가에서 충청남도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도지사표창을 수상함으로써, 11년 연속 우수 보건소로 우뚝 서는 쾌거를 이루며, 보건사업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기관으로 주민들로부터 믿음과 칭송을 받고 있다.
 
그동안, 보건소에서는 AI(조류인플루엔자), SFTS(야생진드기), 집단설사환자 예방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주민 중심의 헌신적인 보건서비스를 제공하며, 우수 보건소로 자리를 확고히 다져왔다.
 
금년 감염병 관리사업 평가는 신종감염병관리, 환자조기발견 및 대응 조치능력과 질병정보모니터 운영관리 등으로 이루어졌으며, 국가 방역 사업의 주도적 역할을 수행하여 온 결과로 주민 눈높이에 맞춘 다가가는 보건행정 사업의 전개와 지역 사회 중심 보건사업 수행에 따른 건강 환경 조성에 대한 결과 평가 등 질병예방에 따른 포괄적 건강 서비스 제공에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결과여서 더욱 그 의미가 크다.
 
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만큼 보건사업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과 사업전개로 가족행복 건강부여 건설을 위하여 “온 주민이 함께하는 건강도시 부여” 비젼을 가지고 군민건강 증진 향상에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