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순창장류축제 2014인분 웰빙비빔밥 나누기

순창장류축제장. 다체로운 이밴트

이한국 기자 | 기사입력 2014/10/30 [13:45]

[포토]순창장류축제 2014인분 웰빙비빔밥 나누기

순창장류축제장. 다체로운 이밴트

이한국 기자 | 입력 : 2014/10/30 [13:45]
[플러스코리아타임즈-이한국 기자] 30일 순창장류축제가 한창인 순창전통고추장 민속마을 특설무대에서 황숙주 순창군수, 이기자 군의회의장을 비롯 이남 순창장류축제추진위원장, 마을주민 관광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순창전통고추장으로 만든 2014인분 웰빙 비빔밥을 만들어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들과 함께 나눴다.


이날 순창전통고추장민속마을 주민들이 순창고추장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정성을 모아 만든 비빔밥은 대형 가마솥에 사골국물로 만든 밥에 콩나물, 참기름, 버섯, 마늘, 무생채, 애호박, 도라지, 상추 등 각종나물과 양념을 넣고 정성을 모아 순창전통고추장과 함께 고루 비볐다.
 
순창장류축제장을 찾은 어린이들
 
30일 제9회 순창장류축제가 한창인 순창전통고추장민속마을에 어린이들이 찾아 꽃탑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장류축제는 30일부터 내달 2일까지 나흘간 자연이 빚은 순창이야기라는 주제로 10개 테마 80여개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순창전통고추장민속마을과 강천산일원에서 진행된다

순창고추장 어린이 씽씽 경주대회

제9회 순창장류축제 첫날인 30일 축제장 주무대에서 만 4세이상 5세이하 어린이 40명이 순창고추장 싣고 세발자전거 타기 어린이 씽씽 경주대회를 펼쳐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