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전문화운동 정읍시 협의회 실무위원회의 개최

『2014년도 가을철 안전문화운동 실천 추진과제 선정』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4/09/18 [13:58]

안전문화운동 정읍시 협의회 실무위원회의 개최

『2014년도 가을철 안전문화운동 실천 추진과제 선정』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4/09/18 [13:58]
[플러스코리아 타임즈-이미란 기자] 정읍시는 18일 정읍시청 영상회의실에서 안전문화운동 정읍시 협의회 실무위원회를 개최했다. 

실무위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도 가을철 안전문화운동 실천과제를 선정하기 위한 이날 회의에서는 안전문화운동 확산을 위한 범 시민 교육, 어린이 안전 지킴이 활동, 행락철 등반객 및 축제장 안전사고 예방 등 6개 실천과제를 선정하고『재난없는 안전 행복도시』를 구현하기 위하여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최근 크고 작은 사고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에서도 정읍시는 계절별 안전점검을통해 각종 재난에 대비한바 있고, 수시로 유관기관․단체와 공동으로 재난대응 훈련을 실시하고 있으며, 풍수해 등 26개 재난분야에 대한 현장조치 행동매뉴얼을 현장에서 바로 적용될 수 있도록 정비하는 등 시민들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안전문화운동 정읍시 협의회는 이번에 선정된 실천과제 외에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교육과 안전점검, 그리고 대시민 홍보활동을 수시로 전개하여 한 발 앞선 안전문화운동 실천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정읍 만들기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