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박상주 여의도연구원 자문위원, 새누리당 부대변인 임명

박상주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위원이 새누리당 부대변인 임명됐다.

이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14/09/02 [14:44]

박상주 여의도연구원 자문위원, 새누리당 부대변인 임명

박상주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위원이 새누리당 부대변인 임명됐다.

이수현 기자 | 입력 : 2014/09/02 [14:44]

▲ 제3기 새누리당 부대변인으로 임명된 박상주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미래기획)위원.    ©이수현 기자
[플러스코리아  - 이수현 기자]=새누리당은 지난 달 27일 최고위원회의에서 박상주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미래기획)위원을 제3기 새누리당 부대변인으로 임명 의결했다.

박 부대변인은 “앞으로 새누리당의 발전과 광주전남의 민심이 제대로 반영될 수 있도록 중앙당과의 소통 가교 역할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며 “현재 여야 대치정국의 어려운 정치상황을 풀어 가는데 밀알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박 부대변인은 “경쟁 없는 호남, 여당 없는 호남정치에 일당독주의 정치구도가 30년 동안 이어져 왔지만, 7.30재보선을 통해 순천 곡성 이정현 의원 탄생으로 호남의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며 “호남 울타리 안에 고립되어 중앙과의 통로가 막혀 답답해하고 있는 호남을 살리기 위해 일조하고 싶다”고 강조했다.
 
한편, 박 부대변인은 △한양대 지방자치대학원, 연세대 언론홍보대학원 △前)새누리당 광주전남 대변인, △민주평통 중앙 상임위원, △18대 박근혜 대통령 후보 중앙선대위 공보단 부대변인, △새누리당 중앙위 부위원장(농림축산), △새누리당 1~2기 부대변인에 이어 현재 새누리당 제6정조위원회(교육 문화 관광 체육) 정책자문위원을 역임하고 있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새누리당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