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여군-한국임업후계자, 도시녹화운동 추진 업무협약 체결

- 도시숲 유지관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4/08/01 [12:51]

부여군-한국임업후계자, 도시녹화운동 추진 업무협약 체결

- 도시숲 유지관리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4/08/01 [12:51]
[플러스코리아 타임즈-이미란 기자] 부여군은 7월 31일 부여군 내 조성된 도시숲의 기능을 극대화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쾌적한 녹색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정책의 일환으로 (사)한국임업후계자 부여군협의회와의 도시숲 유지관리를위한 도시녹화운동추진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도시녹화운동이란 산업화·도시화에 따른 도시숲 확대 및 지속적인 유지관리가 요구되고, 지자체 주도 방식의 도시숲 조성 및 관리에 한계가 있어 군민과 단체·기업의 적극적인 참여로 부족한 생활권 주변 녹색공간 확충 및 지속적인 유지관리를 하는 운동이다.

  


 
 
 
 
 
 
이만규 협의회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성왕공원 도시숲의 전지, 예초 등 유지관리에 더욱 더 신경써 깨끗하고 청결한 공원으로 관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사)한국임업후계자 부여군협의회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도시숲의 조성 및 유지관리에 민간이 적극 참여하는 도시녹화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시녹화운동의 참여를 희망하는 개인·단체·기업은 부여군 공원산림과(830-2162~3)로 문의하면 된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