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순창군여성단체협의회, 클린순창 위한 친환경용품 제작 보급

이한국 기자 | 기사입력 2014/07/31 [16:20]

순창군여성단체협의회, 클린순창 위한 친환경용품 제작 보급

이한국 기자 | 입력 : 2014/07/31 [16:20]
[플러스코리아 타임즈-이한국 기자] 순창군 여성단체협의회(회장 장정순)는 클린순창 운동 전개를 위해 ‘NGO와 함께 실천하는 클린순창’이라는 제목으로 친환경용품(세안비누, 주방세제)을 제작했다.
 
여성단체협의회는 녹색생활 실천을 위해서는 ‘나 혼자가 아닌 함께 동참하여 환경을 지키야 한다’고 강조하며, 이의 적극적인 실천방법으로 가정에서부터 동참할 수 있는 친환경용품을 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친환경용품은 세안비누 1,000장과 주방비누 2,000장으로, 천연세안비누는 모두 판매하여 연말에 불우이웃을 선정,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주방세제는 11개 여성 단체별로 읍.면단위 지역을 분담 지정하여, 순창군에서 영업중인 279곳의 위생업소를 직접 방문해 보급할 예정이다.
 
여성단체협의회는 업소 방문시 음식물 쓰레기 감량 3대 실천운동과 음식물 쓰레기 분리수거도 잘 실천할 수 있도록 클린순창 전단지를 배부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에 나설 방침이다.
 
장정순 회장은 “참좋은 순창, 클린순창을 만들기 위해 우리 여성들이 하나가 되어 적극 실천해나가야 한다”면서 “각 가정에서 쓰레기분리배출, 생활화를 위한 쓰레기감량 3대 실천운동 등 작은 것부터 관심을 갖고 실천하여 깨끗한 청정고을을 후손에게 물려주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하자”고 당부했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