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여여성새일센터, 여름방학 자녀학습지원사업 운영

- 방학중에도 자녀교육 걱정없이 직장생활하고 있어요 -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4/07/30 [12:04]

부여여성새일센터, 여름방학 자녀학습지원사업 운영

- 방학중에도 자녀교육 걱정없이 직장생활하고 있어요 -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4/07/30 [12:04]
[플러스코리아 타임즈-이미란 기자]부여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는 새일센터 직업교육훈련생 및 취업자의 자녀 20여명을 대상으로 오는 8월 8일까지 여름방학 자녀학습지원사업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여름방학 자녀학습지원사업 교육 장면     © 이미란 기자

자녀학습지원사업은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사후관리사업으로 취업활동으로 인해 자녀들에게 소홀해 질수 있는 교육을 지원하여 여성들의 안정적인 직장생활 지원과 자녀 양육부담을 덜어주고자 마련됐다.
 
꿈과 희망이 있는 자녀학습 및 체험으로 운영되는 자녀학습지원사업은 지난 28일 볼 토피어리 만들기를 시작으로 오는 8월 8일까지 한지공예 사각접시 만들기, 지끈공예, 학습코칭 등의 교육프로그램과 국립해양생물자원관을 견학할 계획이다.
 
센터 관계자는 “취업여성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중 하나가 방학동안 혼자 집에 방치되어 있는 자녀문제”라며 “취업여성들이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이어갈 수 있도록 자녀학습지원 사업등 프로그램을 개발‧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출산·육아·가사부담 등의 사정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의 재취업 기회를 확대하기 위하여 구인구직, 직업교육, 취업지원, 사후관리 등 One-Stop방식의 종합적인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보=pluskorean@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