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청소년어울림마당’ 5월부터 본격 운영

매월 넷째 주 토요일,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체험의 장󰡑으로 인기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4/04/23 [12:30]

정읍시, ‘청소년어울림마당’ 5월부터 본격 운영

매월 넷째 주 토요일,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체험의 장󰡑으로 인기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4/04/23 [12:30]
[플러스코리아 타임즈-이미란 기자]기존의 「청소년문화존」이 올해부터 「청소년어울림마당(이하 어울림마당)」으로 명칭을 바꿔 5월부터 본격 운영된다.
 
시는 5월 24일 가요와 댄스경연대회 등이 펼쳐질 「늘푸른 청소년문화제」를 시작으로 운영에 들어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장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6월 28일에는 직업체험/진로탐색활동, 7월 26일 IT.과학체험마당, 9월 27일 스포츠체험마당, 10월 25일 전통놀이체험마당으로 진행되고 11월 22일 올 한해 청소년 활동을 갈무리 하는 「청소년동아리 마무리 마당」으로 마무리될 예정이다. 
 
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의 접근이 편리한 장소에서 지역 청소년들이 흥미를 가지고 자발적으로 참여해 다양한 문화와 예술, 놀이체험 등을 즐기는 청소년문화활동 공간이다.
 
시는 “지난 2008년부터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성과 역량을 높이기 위해 「청소년문화존」을 운영, 문화·예술, 스포츠, 놀이체험 등 문화체험의 장을 제공해왔다.”며 “올해도 명칭을 변경하고 매월 넷째 주 토요일 행사를 개최해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활동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보다 더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춘 프로그램과 가족과 청소년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마련, 청소년은 물론 지역민들의 만족도를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알림]: 손해보험사&생명보험사의 불법적인 행위나 개인 신용정보 이용 부당행위(인수유의자,보험사기) 등록.다 알아서 해준다던 자동차 사고로 인한 억울한 손해.장기 보험등 사연이 있으신 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이메일-qoren219@nate.com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이한국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